20171201,경제,매일경제,KDB생명 가격경쟁력 더한 다이렉트 어린이보험무해지환급형 출시,KDB생명은 기존의 KDB다이렉트 어린이보험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한 무 KDB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무해지환급형 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KDB생명 KDB생명은 기존의 KDB다이렉트 어린이보험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한 무 KDB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무해지환급형 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무해지환급형 어린이보험은 기존의 무 KDB다이렉트 어린이보험 표준형 과 동일한 급부를 보장하면서도 보험료가 최대 28.6%나 저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남아 5세 가입금액 1 000만원 100세 만기 20년납 기준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을 해지해도 해지환급금이 없다. 무 KDB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무해지환급형 은 선천이상 수술비 입원비 보장과 저체중아 출생까지 기존 어린이보험의 출생 전 태아보장에서 나아가 산모질환 수술비 지원을 위한 특약을 적용하는 등 점점 높아지는 산모의 출산연령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보험이다. 자녀육아시 체감하는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해 어린이 안과특약 얼굴보장 특약 치아보장 특약은 물론 황사나 미세먼지 등 환경공해로 발생하는 비염 축농증 등을 보장하는 환경성질환 입원보장 특약 첫날부터 입원특약 등 어린이들의 성장기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장급부를 특화시켜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중대한 어린이 질병 보장 △골절진단 및 깁스치료 △각종 질병 및 재해 수술보장과 입원보장 등 자녀성장기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각종 질병에 대한 보장을 하고 나아가 계약 체결 시 보험료 변동없이 신생아는 물론 출생 후까지 뇌출혈 재해장해 스쿨존 교통사고 보장 암진단급여 및 수술통원금 등 22가지나 되는 급부를 빠짐없이 보장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기존의 KDB다이렉트 어린이보험 에서 무해지환급형의 추가를 통해 가격적 합리성까지 갖추게 되었다. 며 아이의 성장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에 대한 보장을 부모가 직접 설계하여 맞춤형 선택을 할 수 있는 상품 이라고 전했다.
원더풀게임 관리자20171205,IT과학,스포츠서울,한국후지필름 체험 프로모션 ‘My Square Gallery in cafe’ 진행,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서울지역 유명 카페들과 함께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체험 프로모션 ‘My Square gallery in cafe’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각 카페의 컨셉에 맞게 제작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작품을 현장에 전시하고 신제품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 3’ 체험 공간을 마련해 인스탁스 사진을 직접 출력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My Square gallery in cafe’는 카페 콘하스 합정·서교 루프트 명동 론드리 프로젝트 이태원 워시타운 서교 리도 엘리펀트 성수 쉐어 드 테이블 성수 에서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시태그 인스탁스쉐어3 마이스퀘어갤러리 해당 카페명 를 입력 후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쉐어 SP 3 2명 영화 예매권 2장 10명 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신제품 ‘인스탁스 쉐어 SP 3’ 런칭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쉽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스퀘어필름으로 꾸며진 카페에서 휴식도 즐기고 직접 스퀘어필름도 출력해 추억을 간직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토사이트 운영20171205,IT과학,한국경제TV,숙취해소 음료도 실리콘밸리에선 판매 공식이 다르다,한국경제TV 유오성 기자 미국인들 사이에선 이름 조차 생소한 숙취해소 음료 hangover drink 로 창업 넉 달만에 누적매출 250만 달러 한화 약 25억 원 를 벌어들인 젊은 사업가가 있다. 테슬라에서 일하던 그는 지난해 한국을 방문했다가 숙취해소 음료의 효능에 반해 창업을 결심했다. 페이스북 우버 등 실리콘밸리의 최전선을 거친 이시선 82랩스 82Labs 대표는 창업을 대하는 태도에서 판매 방식까지 전통적인 제조업과는 완전히 달랐다. 행오버 숙취 로 인해 미국에서 발생하는 연간 1 700억 달러의 생산성 저하 문제를 해결하겠다 며 이 시장에 뛰어든 이 대표를 구글 서울캠퍼스에서 만났다. 사진 이시선 82랩스 대표 ◇ 실리콘밸리 출신의 품격… 제조업도 IT스럽게 82랩스는 매출 증가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 창업 3개월 만에 1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넉 달째엔 그 보다 많은 매출을 올렸다. 매출 성장 만큼 의사결정 속도도 빠르다. 제품을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채널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끊임없이 반복한다. 구글이나 페이스북에 다양한 형태의 광고나 판촉행사를 진행해보고 가장 효율적인 방식에 비용을 집중 투하한다. 사실 스타트업 업계에선 특별할 것 없는 법칙이지만 이 대표는 이 공식을 철저하게 따랐다. 이는 이 대표가 과거 페이스북과 우버 등에서 맡았던 업무과 관련이 깊다. 이 대표는 두 회사에서 새로운 시장 진출을 담당하는 프로덕트 매니저로 활동했다. 아프리카처럼 아예 인터넷이 설치되지 않은 지역에서 페이스북 사용자를 발굴한다던지 아니면 이미 경쟁이 심한 상황에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우버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론칭시켜야 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완전히 새로운 분야에서 시장을 발굴해 내는 일을 담당했기 때문에 다양한 시도를 통해 데이터를 모으는 과정이 중요하다는 것을 부딪치며 배운 셈이다. 페이스북에선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 때 세 가지 절차를 따릅니다. 우리의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임팩트가 큰 일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 일을 최소한의 시간과 비용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자동차 같은 공산품을 IT기술을 적용해 팔아본 경험도 도움이 됐다. 페이스북이나 우버 같은 IT서비스를 이용하게 만드는 것과 고가의 테슬라 자동차를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보다 세분화된 분석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제가 있던 팀은 어떻게 하면 디지털을 활용해 판매 속도를 높일 수 있는지를 고민하는 부서였습니다. 자동차는 고가이기 때문에 자동차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낮아요. 고객들이 어떤 경로를 통해 들어왔는지 추적하고 구매 의사가 높은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들을 구분해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일을 한 거죠. ◇ 아마존도 반한 브랜드 ‘모닝 리커버리’ 유통망 구축이 중요한 숙취해소 음료지만 82랩스는 온라인 판매에 먼저 집중했다. 현재 모닝 리커버리는 철저하게 그것도 자사 홈페이지에서만 판매 중이다. 전통적인 제조업체들이 자신들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이용해 대대적인 판촉행사를 진행하는 것과 대조적이다. 이 대표는 유통망 구축보다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브랜드를 먼저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게 먼저라고 설명했다. 제품을 모르는 소비자들이 우리 제품을 찾아서 구매하진 않겠죠. 또 물건이 팔리지 않으면 우리 제품을 팔아주는 유통업자들도 추가로 물건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안하게 될겁니다. 물건을 파는 사람들도 우리 제품을 팔아서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걸 보여줘야죠. 이 대표의 예상은 적중했고 물건을 팔아보겠다는 제안이 하나둘 들어오고 있다. 최근엔 아마존 관계자가 모닝리커버리를 검색하는 비중이 급격히 증가했다 며 한 번 팔아보지 않겠냐 며 제안하기도 했다. 약점으로 꼽힌 유통망 구축도 IT회사 다운 기민함으로 대처해 나가고 있다. 주류 판매점과 클럽 편의점 등 주류를 판매하는 매장을 중심으로 샘플을 나눠주고 숙취해소 음료가 어떻게 팔려나가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모으고 있다. 다만 제한된 예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상징적인 매장 중심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82랩스는 여기서 모인 데이터를 분석해 좋은 반응을 보인 오프라인 매장을 위주로 판촉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다른 점포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유통 네트워크 부재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있다. ◇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들 것 미국인들 사이에서 숙취해소 음료는 아직까지 생소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없었던 제품은 아니다. 실제 아마존에서 숙취해소 음료를 키워드로 검색하면 2 000개가 넘는 검색결과가 쏟아져 나온다. 선망의 대상으로 여겨지던 테슬라를 그만두면서까지 이 대표가 숙취해소 음료 회사를 창업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 대표는 페이스북에서 제가 가장 크게 배웠던 건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들라는 것 이라며 저는 한국에서 숙취해소 음료의 가능성을 봤고 미국은 아직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고 답했다. 숙취해소 음료를 바라보는 시선 덕분에 82랩스는 일반 도매상이 아닌 혁신적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으로 불린다. 숙취해소 음료의 주 원료가 되는 DHM dihydromyricetin 헛개열매 추출물 을 연구하는 징 리앵 박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도 이 때문이다. 82랩스는 DHM의 성능과 효능을 강화한 두 번째 버전을 내년 초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다. 이 대표는 매년 숙취로 발생하는 경제적 손실이 1700억 달러 라며 술을 마시지 않는 것 외에는 다른 뚜렷한 대안이 나와 있지 않은 상태에서 우리의 목표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몰디브맞고20171205,IT과학,헤럴드경제,LTE가입자 5000만 시대…데이터 트래픽도 11배 늘었다,상용화 6년만에 5000만명 돌파 빠른 전송속도·데이터요금제 효과 1인당 데이터 사용량도 3배 급증 국내 LTE 가입자 수가 지난달 50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1년 7월 국내서 LTE가 처음 상용화한 지 약 6년 4개월만이다. 5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지난 10월 기준 국내 LTE 가입자 수는 총 4993만1064명을 기록했다. 올들어 LTE 가입자가 매달 평균 36만명 가량 늘어난 점을 고려하면 11월 중에 5000만명 돌파가 확실시된다. 사업자별 LTE 가입자 수는 SK텔레콤 2221만6183명 KT 1408만8698명 LG유플러스 1152만9755명 알뜰폰 209만6428명이다. 전체 이동전화 사용자 6345만5464명 중 LTE 가입자 비중은 78.7%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11월에는 아이폰8 아이폰X가 한꺼번에 출시된 데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스마트폰 구매가 이어지면서 시장이 들썩였다”고 전했다. 실제 지난달에는 번호이동 건수가 54만2708건으로 올해 최고치를 달성하는 등 이동시장에 모처럼 활기가 돌았다. LTE 가입자는 상용화 첫해 말 1191만명을 넘어선 이후 2012년 1581만명 2013년 2845만명 2014년 3600만명 2015년 4169만명 지난해 4631만명을 기록했다. 현재는 가입자 증가세가 다소 둔화된 상태다. LTE 5000만 시대가 열린 배경으로는 3G보다 20배 이상 빨라진 데이터 전송속도 데이터중심 요금제 도입 등이 꼽힌다. 상용화 당시 75Mbps 속도를 냈던 LTE는 멀티캐리어 주파수 묶음기술 등이 도입되며 현재는 최대 속도 300Mbps의 3밴드 LTE A가 널리 쓰이고 있다. 이통사들은 4밴드 5밴드 LTE A 등을 내놓으며 5G 시대에 앞서 LTE와 5G가 함께 쓰이는 4.5G를 준비 중이다. 가입자가 늘어나며 데이터 트래픽도 폭증했다. 2012년 말 기준 월 2만7687테라바이트 TB 에 불과했던 LTE 트래픽은 올해 10월 31만7485TB로 11배 가량 늘어났다. 1인당 월평균 데이터 사용량 역시 2012년 말 1836메가바이트 MB 에서 올해 10월 6876MB로 3배 이상 증가했다. 데이터 소비가 증가하며 기존의 음성 중심 과금 체계도 데이터 중심으로 바뀐 상태다. 정부는 이통사와 논의를 통해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 데이터는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2015년 5월 도입했다. 반면 2G와 3G 가입자 수는 감소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2G 가입자 수는 지난 10월 272만4845명으로 300만명 밑으로 떨어진 상태다. 3G 가입자 수 역시 1079만9555명으로 올해들어 월 평균 8만 10만명씩 줄어들고 있다.
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13대 은행연합회장으로 취임한 김태영 회장,서울 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13대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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