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75cm가 있었다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171206,IT과학,전자신문,경기도 인도·중동 수출상담회···7500만달러 상담실적,경기도는 6일 수원시 라마다 플라자에서 열린 인도·중동지역 해외 바이어 초청 2017 G 트레이드 인디아·중동 수출상담회 에서 총 270건의 상담건수와 7500만달러의 상담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경기도 중소기업들의 수출판로 개척을 위해 개최된 이번 수출상담회에는 도내 우수 수출 중소기업 110여개사가 참가 바이어들과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했다. 경기도는 도내 수출기업의 인도와 중동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바이어들의 항공운임 숙박 등을 지원하고 참가 기업들에게 일대일 상담 주선과 통역지원도 제공했다. 이날 상담회에는 인도 이란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등 4개국 바이어 40개사가 참여해 생활소비재 미용·의료 공구·기계 전기·전자 식음료 패션 품목의 도내 유망 중소기업 110여개사와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성장 잠재력이 높은 인도·중동 등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로를 개척했다는 평가다. 특히 바이어들은 최근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산업설비 LED 조명 전기·전자제품 보안제품 등의 고품질 상품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경기도 외교관계 업무를 주관하는 한광섭 국제관계대사가 행사장을 직접 찾아 참가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한광섭 국제관계대사는 “경기도와 인도·중동 지역 기업 간 상호 이해증진을 통한 통상촉진·투자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중소기업의 인도·중동 판로개척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바둑이20171206,IT과학,동아일보,폴크스바겐 공유용 전기버스 공개,동아일보 1회충전 300km주행 6인승 ‘모이아’ 독립된 좌석에 USB충전기능 갖춰 폴크스바겐이 4일 현지 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Techcrunch Disrupt ’에서 카셰어링 브랜드 모이아 MOIA 전용 전기버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모이아는 폴크스바겐이 우버 리프트 등에 맞서기 위해 지난해 12월 만든 차량공유서비스 브랜드다. 폴스크바겐은 2025년까지 모이아를 글로벌 3대 카셰어링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날 공개된 모이아 전용 전기버스는 한 번 충전에 최대 300km 주행이 가능하다. 30분 안에 배터리 80% 충전도 가능하다. 좌석은 6개. 폴크스바겐은 이용자들이 각각의 독립적 환경에 있는 것처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좌석 사이의 공간을 넓히고 천장도 1.75m로 높였다. 이날 폴크스바겐 측은 “좌석마다 USB 충전기를 놓고 와이파이 통신도 가능하다. 내년부터 독일 함부르크를 중심으로 시범 운행에 나선 뒤 유럽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뉴시스,빅데이터MSI오전 10시 주식시장 심리 7→7단계 매우 좋음,서울 뉴시스 김지은 기자 빅데이터로 분석한 주식시장 코스피200 종목의 시장심리지수 Market Sentiment Index·MSI 는 1일 오전 10시 현재 7단계 매우 좋음 로 나타났다. 뉴시스와 코스콤이 공동 분석해 산출한 빅데이터 MSI hp m.newsis.com stock.html 모바일 전용 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까지 집계된 코스피 MSI 레벨인 7단계가 오전 10시에도 이어졌다. 뉴시스와 코스콤은 250개 주요 상장 기업에 대해 감성사전을 만들어 해당 종목의 실시간 점수를 산출하고 이를 최근 1년 간의 흐름과 비교해 MSI레벨로 제시하고 있다. MSI는 총 7단계로 나뉜다. 1단계 매우 나쁨 2단계 나쁨 3단계 약간 나쁨 4단계 보통 5단계 약간 좋음 6단계 좋음 7단계 매우 좋음 등으로 분류된다. MSI레벨이 가장 낮은 수준인 1단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 7단계 쪽으로 바뀌면 해당 종목에 대해 온라인상에서의 반응이 부정에서 긍정으로 바뀌고 있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다. 한편 8월1일부터 선보인 빅데이터 MSI 모바일 전용 버전은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뉴시스 앱을 내려받거나 뉴시스 모바일 홈페이지 m.newsis.com 에 접속한 뒤 메인화면의 빅데이터 MSI 를 클릭해 이용하면 된다. kje1321 newsis.com ※ 빅데이터MSI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식시장에서는 다양한 국내외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한 지표로만 판단하면 뜻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한·중·일 금융당국 고위급 관계자 회의,인천 연합뉴스 윤태현 기자 1일 오전 인천시 연수구 송도오크우드호텔에서 열린 한·중·일 금융당국 고위급 관계자 회의 및 금융감독협력 세미나 에서 각국 금융당국 고위급 관계자들이 금융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몰디브바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