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5,IT과학,스포츠조선,모바일 전략 MORPG 배틀오브소울즈 5일 프리 오픈 서비스 돌입,엑스큐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3D MORPG 배틀오브소울즈 Bale Of Souls 이하 BOS 의 프리 오픈 서비스를 5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BOS는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성 다양한 캐릭터 등 탄탄한 게임 구성이 특징으로 6종의 직업 24개의 소울 캐릭터 로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다양한 스킬을 개성에 맞게 연마하고 조합해 나만의 강력한 소울 군단을 탄생시킬 수 있다. BOS의 향후 캐릭터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해 정규 업데이트를 통해 매월 1종 이상의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나만의 소울 군단은 레벨이 높아지는 소울에게 속성별로 다양한 패시브 스킬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 취향에 따라 소울 군단의 수백 가지 전략 수행이 가능하도록 한다. 이외에도 PvP 시스템인 아레나 1대1 대전 아레나 플러스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전세계 이용자들과의 랜덤 매치 및 승패에 따른 등급 반영 등의 다양한 옵션이 탑재된다. 한국어 버전 오픈 이후 터키어 이란어 베트남어 영어 등 전세계 30개국 서비스를 지원하는 버전도 업데이트 할 계획으로 전세계 이용자들이 한 필드에서 함께 겨루는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한다. 프리 오픈 서비스 이후 BOS의 게임 데이터 등 정보는 그대로 유지되며 안정성 확보 후 정식 출시가 될 예정이다.
바둑이게임주소20171201,경제,연합뉴스,모두 발언하는 김용범 금융위 부위원장,인천 연합뉴스 윤태현 기자 김용범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이 1일 오전 인천시 연수구 송도오크우드호텔에서 열린 한·중·일 금융당국 고위급 관계자 회의 및 금융감독협력 세미나 에서 모두 발언하고 있다.
다이 사이 사이트20171201,경제,연합뉴스,혼자만의 싸움,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박람회에서 참석자들이 관련 부스에서 면접을 보고 있다.
클로버게임20171206,IT과학,아시아경제,돈많은 중년은 신문을 좋아해,정보통신정책연구원 보고서 …SNS활용도도 높아 사진 KISDI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시간ㆍ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소비ㆍ취미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중장년층을 액티브시니어 Active Senior 라 한다. 액티브시니어의 미디어 이용 행태를 살펴보니 TV 시청 시간은 짧고 신문 구독률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들의 소셜미디어 SNS 활용도도 비 非 액티브시니어 에 비해 월등히 높았다. 6일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액티브시니어의 미디어 이용 보고서를 통해 이 같이 분석했다. 액티브시니어는 전통적인 할머니ㆍ할아버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사회 활동에 적극적이고 독립적 삶의 영위를 추구하는 50세 이상 세대를 일컫는다. 외모를 꾸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고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신 新 소비계층이다. 액티브시니어들은 신문 읽기를 통해 정보를 습득하는 비율이 높았다. 신문 기사를 읽는 액티브시니어는 43%로 비액티브시니어 28% 보다 1.5배 높게 나타났다. 특히 액티브시니어는 종이신문 구독 비율이 높았으며 스마트폰을 통한 정보 습득률은 상대적으로 낮았다. TV 시청시간은 액티브시니어 3시간36분 가 비액티브시니어 4시간15분 보다 짧았다. 반면 컴퓨터와 라디오 매체 이용시간은 액티브시니어가 두 배가량 긴 것으로 조사됐다. 액티브시니어는 문자 메시지ㆍ동영상ㆍ인터넷ㆍ이메일 이용 등 13가지 미디어활용능력 분야에서 비액티브시니어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카카오톡 등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거나 인터넷 카페에 가입하고 SNS를 사용하는 등 온라인 활동을 하는 응답자 비율도 비액티브시니어보다 높게 나타났다. 액티브시니어 중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는 응답자는 63%로 비액티브시니어 46.9% 보다 크게 높았다. 이들은 카카오스토리 39% 네이버밴드 25% 페이스북 23% 등 다양한 SNS를 이용하는 반면 비액티브시니어의 절반 이상은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했다. 사진 KISDI 두 집단 모두 전자상거래 경험 비율이 30%대로 큰 차이는 없었지만 액티브시니어의 경우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본 적이 있다는 응답률이 높게 나타났으며 비액티브시니어는 상대적으로 TV홈쇼핑 경험이 많았다. 신지형 정보통신정책연구원 통계정보연구실 부연구원은 액티브시니어는 소비와 경제 활동의 새 주축이 되고 있으며 이들은 미디어를 이용하는 활용 능력도 뛰어날 뿐 아니라 미디어 이용에도 적극적이었다 며 시니어 계층을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에 관한 지속적 교육을 통해 미디어 이용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이 함께 모색돼야 한다 고 말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2015ㆍ2016년 한국미디어패널조사를 기반으로 자기존중감 점수가 높은 50세 이상 응답자를 액티브시니어로 정의했다. 50대 이상 전체 응답자의 16% 547명 였으며 남성 22.7% 비율이 여성 9.6% 에 비해 2.4배 높았다. 월 소득이 500만원 이상이라고 응답한 응답자의 약 40%가 액티브시니어로 분류됐다.
스포츠토토판매점20171201,경제,부산일보,아디다스 프레데터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 한정판 2일 출시,아디다스가 프레데터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 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20년 넘게 이어온 데이비드 베컴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시대의 축구화 로 불렸던 프레데터 엑셀레이터를 재구성한 버전이다. 베컴은 영국 런던과 독일의 아디다스 본사에서 진행된 콘셉트 회의 등에 직접 참여했다. 콘셉트를 도출하는 과정에서 베컴은 가장 좋아하는 축구화로 화이트·레드·블랙 컬러의 프레데터 액셀레이터를 꼽으며 자신의 커리어에서 가장 의미 있는 축구화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번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은 화이트 컬러의 축구화 블랙 컬러의 스트리트화 그리고 레드 컬러의 풋살화로 완성됐다. 이번 컬렉션에는 데이비드 베컴의 선수시절을 상징하는 백넘버들이 새겨져 눈길을 끈다. 축구화에는 23 스트리트화에는 32 풋살화에는 7이 새겨져 있고 오리지널 프레데터의 서체 디자인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데이비드 베컴은 내 축구 커리어의 최고의 순간들을 되돌아 보니 항상 아디다스 프레데터와 함께였다. 항상 내 곁에서 나의 플레이를 도와주고 중요한 순간마다 내가 최고의 경기력을 보일 수 있도록 지지해줬다 며 그것이 아디다스가 새로운 버전의 축구화를 함께 디자인 하자는 제안을 했을 때 바로 작업에 참여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 고 소감을 전했다. 아디다스 제품디자인 총괄부사장 샘 핸디는 스포츠 이상의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베컴과 그의 컬렉션을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굉장히 기뻤고 팬들과 컬렉터들에게도 상징적인 컬렉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은 오는 2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퍼포먼스 명동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주 황금동 부산 경성대 및 축구 전문 매장인 카포스토어 석촌 키카 스포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로버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