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20171201,경제,뉴시스,렉서스 코리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겨울맞이 윈터 서비스 캠페인 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브리지스톤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또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와 러버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및 유상 정기점검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패딩담요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 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차량 관리가 필수적인 겨울철 렉서스 오너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고 말했다.
배터리게임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동국제강 임동규 부사장 승진 등 13명 임원 인사 ,동국제강그룹은 냉연사업본부장 임동규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임원인사에서 동국제강은 적재적소 인선 미래경영을 위한 세대교체 기술력 강화 등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업본부별 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속가능경영 토대 마련 을 추구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7명의 승진 및 신규선임을 실시하고 4명의 임원 보직을 변경했다. 임 신임 부사장과 함께 형강생산담당 최삼영 이사와 칼라생산담당 박상훈 이사가 상무로 승진했다. 물류 계열사 인터지스는 하역사업본부장인 정원우 상무를 부사장 승진하는 동시에 대표이사로 임명했다.
사설바둑이20171202,IT과학,연합뉴스,이주의 뉴스키워드 태연 교통사고 MAMA 투표 스리랑카,소녀시대 태연 서울 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이번 주 트위터에서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과 엠넷아시안뮤직어워즈 MAMA 의 부정 투표 주장이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트위터코리아가 지난달 27일부터 이번달 1일 사이 자사 플랫폼 서비스 공간 에서 가장 많이 얘기된 시사 키워드를 뽑은 결과를 보면 교통사고 와 이상추이 가 각각 언급량 1·2위를 차지했다. 교통사고 키워드는 태연이 최근 서울 강남구에서 이중 추돌사고를 일으킨 이후 맨 먼저 병원에 이송되는 특혜를 누렸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화제가 됐다. 스리랑카 대통령 국빈만찬서 건배 이상추이는 MAMA 인기 투표 때 특정 후보에게 부정 몰표가 쏠린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언급량이 치솟았다. 언급량 3∼5위는 각각 스리랑카 인피니티 국회부의장 이 차지했다. 스리랑카는 최근 스리랑카 대통령이 우리나라를 국빈 방문하면서 관심이 쏠렸다. 인피니티는 인기 히어로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신작 제목인 인피니티 워 를 뜻하는 단어다.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최근 문재인 대통령을 내란죄 등으로 고발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유명세를 겪었다. 페미니스트 건설노조 탄도미사일 은 각각 언급량 6∼8위에 뽑혔다. 페미니스트 키워드는 배우 유아인이 트위터에서 여성혐오 발언을 했다는 시비에 휘말리자 나는 페미니스트 라고 반박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민주노총 건설노조가 여의도 마포대교를 점거해 논란을 빚으면서 건설노조 키워드에 대한 언급량도 많아졌다. 탄도미사일은 북한이 지난 29일 대륙간탄도미사일 ICBM 급인 화성 15형 을 쏘면서 네티즌의 인기 키워드가 됐다. 언급량 9위와 10위는 정무수석 과 하네다공항 이 차지했다. 정무수석 키워드는 청와대 신임 정무수석으로 한병도 전 정무비서관이 임명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언급량이 많아졌다. 하네다공항은 MAMA에 출연하는 인기 가수들이 출국·입국 사진이 많이 찍힌 장소로 회자됐다.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이데일리,녹십자 加 혈액제제공장 힘 싣나,허 회장 장남 상무 승진 후 GCBT로 발령 최근 공장 준공 후 상업생산 준비 2019년 본격 가동 목표 세계 5위권 발돋움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허일섭 녹십자 회장의 장남인 허진성 녹십자홀딩스 경영관리팀 부장이 내년 1월 1일자로 계열사 상무로 승진하면서 녹십자의 3세 구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녹십자는 1일 발표한 내년도 정기인사에서 캐나다 혈액제제 공장을 운영하는 녹십자바이오테라퓨틱스 GCBT 상무에 허진성 부장을 임명했다. 허진성 신임 상무는 허일섭 녹십자홀딩스 회장의 장남이다. 녹십자홀딩스는 녹십자를 비롯해 녹십자이엠 녹십자셀 녹십자MS 녹십자웰빙 녹십자랩셀 녹십자지놈 녹십자헬스케어 녹십자HK 녹십자생물제품유한공사 등 20개의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다. 허일섭 녹십자홀딩스 회장은 창업주인 고 허채경 회장의 5남으로 형인 고 허영섭 회장이 2009년 뇌종양으로 사망하자 뒤를 이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허은철 녹십자 대표 사장 와 허용준 녹십자홀딩스 대표 부사장 은 허영섭 회장의 아들이다. 삼촌이 조카들과 함께 회사를 운영하는 형태인 것이다. 허일섭 회장이 아들을 두고 조카들과 회사를 경영한 가장 큰 이유는 나이 때문이다. 1972년 1974년생인 사촌 형들에 비해 허진성 신임 상무는 1983년생으로 우리 나이로 서른 다섯에 불과하다. 허진성 신임 상무는 대학 졸업 후 2008년부터 녹십자생명 투자운용팀에서 일하다 2013년 미국 썬더버드대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은 뒤 2014년 녹십자홀딩스 경영관리팀 부장으로 입사했다. 허진성 신임 상무가 맡게 될 GCBT는 녹십자 해외 지사 중 가장 중요한 곳으로 꼽힌다. 녹십자는 GCBT를 통해 2015년 캐나다에 100만ℓ 규모의 혈액제제공장을 짓기 시작해 올해 10월에 완성했다. 이 공장은 2019년부터 면역글로불린 같은 녹십자 혈액제제를 생산하게 된다. 공장이 차질 없이 가동되면 녹십자는 세계 5위권 혈액제제 생산사가 된다. 녹십자가 허진성 상무를 GCBT에 보내는 것은 그만큼 혈액제제 사업을 중요하게 보고 있다는 방증이다.
맥스 바카라20171201,경제,이데일리,채권마감화두는 과도한 커브 플래트닝,1일 국고채 3년물 금리 2.081% 거래 마쳐 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채권시장이 1일 약보합세 채권금리 상승 를 보였다. 채권금리는 전날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 이후 하락했다가 이날은 다시 상승했다. 기본적으로 금리 인상기에 접어들었다는 측면에서 공고한 매수세는 부담으로 다가왔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채권시장의 또다른 화두는 과도하게 눌려있는 플리트닝 일드커브 채권수익률곡선 다. 일드커브는 만기 기간 차이에 따라 달라지는 수익률의 변동을 나타낸다. 장·단기 금리 차이가 작아지면 곡선은 평평한 형태 커브 플래트닝 를 띤다. 금리 차이가 커지면 곡선은 가팔라진다 커브 스티프닝 . 최근 국내외 채권시장은 커브 플래트닝이 심화하면서 “비정상적인 것 같다”는 말까지 나온다. 이날은 10년물 장기금리가 상승하면서 스티프닝 기류가 있었지만 초장기물은 반대로 그 폭이 작았다. 1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서울채권시장에서 국고채 3년물 금리는 전거래일 대비 0.6bp 상승한 2.081%에 거래를 마쳤다. 채권금리가 상승한 건 채권가격이 하락 채권시장 약세 한 것을 의미한다. 국고채 5년물 금리도 1.3bp 오른 2.275%에 마감했다. 장기물도 약세였다. 10년물 금리는 1.2bp 상승한 2.489%에 거래를 마쳤다. 초장기물인 20년물과 30년물 금리는 각각 0.9bp 0.2bp 오른 2.437% 2.410%에 마감했다. 50년물 금리도 0.3bp 올랐다. 통화안정증권 통안채 1년물 금리는 0.2bp 상승했고 반면 2년물 금리는 0.9bp 내렸다. 회사채 무보증3년 AA 와 회사채 무보증3년 BBB 금리는 전날과 비교해 0.6bp 0.5bp 상승했다. 국채선물시장 역시 약보합세를 보였다. 3년 국채선물 KTBF 은 전거래일과 같은 108.26에 마감했다. 10년 국채선물 LKTBF 은 8틱 하락한 122.05에 거래를 마쳤다. 틱은 선물계약의 매입과 매도 주문시 내는 호가단위를 뜻한다. 틱이 내리는 건 그만큼 선물가격이 약세라는 의미다. 외국인 투자자는 이날 3년 국채선물을 1565계약 순매수했다. 최근 3년 국채선물의 경우 매수세가 강해지고 있다. 다만 외국인은 10년 국채선물은 413계약 팔았다.
클로버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