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3,IT과학,스포츠월드,거물들의 진검승부 ‘롤 올스타’서 방점 찍는다,7일부터 미국 LA서 나흘간… 페이커 이상혁 등 출전 친선형서 경쟁형 방식으로 변화해 8개 지역별 격돌 김수길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 를 종목으로 하는 올해 마지막 사이버 제전이 오는 7일 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막을 올린다.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지역을 8곳으로 나눠 각 대표들이 나오는 ‘롤 올스타’ 정식 명칭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 가 나흘 간의 일정에 돌입한다. ‘롤 올스타’는 말 그대로 ‘롤’ 팬들이 뽑은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게 골자다.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버 제전 ‘롤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과 ‘롤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MSI 여기에 올해 첫선을 보인 전 세계 권역별 대항전 ‘리프트 라이벌스’ Rift Rivals 등을 합쳐 라이엇 게임즈가 연간 공식 주최하는 4대 세계 대회 중 하나다. 특히 e스포츠 시장에서 사실상 ‘롤’이 압도적인 지위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롤 올스타’는 시기적으로 가장 늦은 만큼 2017년 한해 동안 진검승부를 벌여온 스타들만이 모여 방점을 찍는 자리인 셈이다. 앞서 라이엇 게임즈는 출전할 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지역별로 투표를 마쳤다. 한국 LCK 이하 지역별 리그 명칭 에서는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해 김종인과 강범현 이성진 강찬용 등이 포지션별로 선택을 받았다. 5회차를 맞는 이번 ‘롤 올스타’는 대회 방식에 다소 변화가 생겼다. 그 동안 전 세계 지역을 크게 두 진영으로 분리하고 ‘롤 올스타’에 맞춰 각색하거나 특별히 마련된 모드·맵에서 친선형 대결을 시도한 것과는 달리 여느 대회나 리그처럼 진지하게 승부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바꿨다. ‘롤 올스타’와 ‘리프트 라이벌스’에 버금가는 치열한 혈전도 예상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롤드컵’ 성적을 기초로 전 세계를 한국 LCK 과 북미 NA LCS 유럽 EU LCS 대만·홍콩·마카오 LMS 중국 LPL 동남아 GPL 터키 TCL 브라질 CBLOL 등 8개 지역으로 구분했다. 이전 회차에 비해 3개 지역이 늘어났다. 동일 팀에서 최대 2명까지만 ‘롤 올스타’에 설 수 있다는 규정 때문에 한국 대표팀은 SK텔레콤 T1 이상혁 과 롱주 게이밍 김종인·강범현 삼성 갤럭시 이성진·강찬용 등 3팀에서 쏠림 없이 고루 배출됐다. 2017년 ‘롤 올스타’의 기본 골격은 8개 지역을 2개 조로 나누고 지역별로 대결하는 방식이다. 각 조 상위 두 팀은 3전 2선승제의 준결승에 진출하고 여기서 이긴 두 팀이 결승전 5전 3선승제 에서 맞붙는다. 지역·권역별 코치진이 2명씩 추천하는 1대1 토너먼트도 눈길을 끈다. 8개 지역에서 총 16명이 싱글 엘리미네이션 대진으로 기량을 겨룬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그 동안 ‘롤 올스타’는 경쟁이 아닌 흥미 위주의 엔터테인먼트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서 “선수들의 집중을 방해하고 주요 경기의 경쟁적인 성격을 흐린다고 판단해 올해는 승부를 위한 대결의 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데일리안,포토 취임사하는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1일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에서 가진 제13대 회장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바카라 사이트 제작20171201,경제,이데일리,국민銀전국재해구호協 재난재해 피해복구 성금모금 협약,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30일 사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재난·재해 발생시 성금 모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적시에 피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상시 모금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KB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비대면 채널인 ATM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폰뱅킹 등을 통해 성금을 낼 수 있게 됐다. 모아진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피해 지역 이재민들에게 지원된다. 이번 협약과 함께 일차적으로 지난달 15일 발생한 포항 지진피해 성금 모금을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모금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상시 모금 시스템은 포항지진뿐만 아니라 앞으로 발생 가능한 모든 재난·재해 상황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예상치 못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계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30일 사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재난·재해 발생시 성금 모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홍섭 왼쪽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가 박영진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과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7,IT과학,동아일보,신작 게임 소식 1207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150만 돌파 등,동아닷컴 검은사막 모바일 2주 만에 사전예약 150만 넘었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검은사막 모바일 이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단 2주 만인 7일 사전예약 신청자수 150만 명을 넘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은 11월 23일 미디어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한 후 3일만에 70만 7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것에 이어 14일만에 150만명을 넘어서며 2018년을 밝힐 최대 기대작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약 2년간 50여명의 인력이 투입된 검은사막 모바일 은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 원작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특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영상과 게임시연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심어주며 단기간에 사전예약자 150만 명을 돌파했다. 함영철 사업실장은 “단 시간에 뜨거운 호응을 해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해드리고자 공식카페를 통해 영지 반려동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150만 사전예약자 달성을 기념해 사전예약 보상을 확대했다. 기존 한정판 베로든 의상외에도 20 000 은화와 50펄을 추가로 제공한다. 앞으로도 사전예약 참여 인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출처 게임동아 웹젠 뮤 MU IP기반 모바일게임 신작 기적 MU 최강자 중국 서비스 시작 웹젠 대표 김태영 이 뮤 MU IP제휴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게임 기적 MU 최강자 의 공개테스트가 시작됐다. 웹젠과 기적 MU 최강자 의 중국 서비스 담당회사인 룽투게임즈는 오는 12월7일 기적 MU 최강자 의 공개테스트 OBT Open Beta Test 를 시작한다. AOS 안드로이드 환경 기기 에서 먼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iOS 애플 환경 기기 버전은 테스트 시작날짜를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양사는 공개테스트에 앞서 지난 12월5일에는 중국의 현지 매체 및 게임 내 길드 회원들을 초청해 사전간담회를 열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미리 공개했다. 기적 MU 최강자 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의 게임요소들을 기반으로 개발 된 게임으로 원작의 배경 및 캐릭터 뮤 MU 시리즈의 상징인 날개 및 장비 등을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MMORPG다. 자유로운 PvP와 공성전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 등 중국의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원작 게임의 사냥 콘텐츠들도 재현했다. 기적 MU 최강자 출처 게임동아 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대표 노모토 아키라 는 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의 판매를 2017년 12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인을 위한 극 엔터테인먼트 작품인 용과 같이 극2 의 매력을 살린 Web CM도 공개했다. 용과 같이 극2 는 2006년 발매된 시리즈 두번째 작품 용과 같이 2 를 최신 드래곤 엔진으로 되살린 “극” 프로젝트 제 2탄이다. 무대가 되는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를 모두 PS4™ 퀄리티의 쾌적한 맵으로 제작하여 압도적인 치밀함과 현장감 있는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요소로 새로운 배우의 출연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의 플레이어블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용과 같이 극2 발매를 기념하여 용과 같이 시리즈의 나고시 총감독 사토 프로듀서와 게임 내 캬바걸로 등장하는 섹시 여배우인 미카미 유아 AIKA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게이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터리게임20171201,경제,한국경제,세계가 열광하는 슬러쉬…한국 스타트업 “주인공은 나야 나”,고재연 기자 한국 대표 스타트업 26개사가 핀란드 독립 100주년을 기념해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리는 유럽 최대 스타트업 콘퍼런스 슬러쉬 SLUSH 에서 기술력을 뽐냈다. KOTRA는 창업진흥원 중소기업진흥공단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등 5개 기관과 공동으로 지난달 30일 현지시간 부터 이틀간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린 ‘슬러쉬 2017’에서 한국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참가 기업 중 100대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제네시스랩을 필두로 가상현실 VR 사물인터넷 IoT 모바일 앱 등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으로 무장한 26개 기업이 참여했다. KOTRA는 △한국기업 워크숍 △피칭 경진대회 △1 1 미팅 △코리아 나이트 등 다양한 세부사업을 통해 우리 스타트업의 유럽 및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제공했다. 코리아나이트는 KOTRA가 개최한 네트워킹 행사로 핀란드 창업관련 기관 멘토 등 현지 관계자 50명이 참가했다.
몰디브 게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