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병원 '이국종 효과'…'빅4' 이어 병원신뢰도 5위
http://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19092259091
소셜임팩트 평판이 기업명운 가른다
종합병원
국내에서 병상 수와 매출 규모가 커 ‘빅4’ 병원으로 불리는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이 나란히 브랜드 신뢰도가 가장 높은 종합병원으로 꼽혔다. 아주대병원이 뒤를 이어 5위에 오른 게 이변이라면 이변이다. 외상외과 진료의 상징이 된 이국종 경기남부권역외상센터장이 병원 신뢰도까지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소셜임팩트 브랜드 조사 종합병원 부문에서 서울대병원은 21.2%의 신뢰도를 기록했다. 오차범위를 고려하면 서울아산병원(20.4%), 신촌세브란스병원(19.4%), 삼성서울병원(19.0%) 등과 함께 공동 1위다. 아주대병원이 신뢰도 6.0%로 뒤를 이었다. 국내에서 다섯 번째로 큰 서울성모병원은 6위(4.8%)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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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에 내놓으라하는 종합병원들이 즐비한데
이국종 교수의 외상센터(닥터헬기)하나로 아주대병원의 이미지가 종합병원 5위라는것은
앞서 의사들이 생각하는 이국종 교수와 달리 환자들이 얼마나 아주대병원을 신뢰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병원에 대한 신뢰도는 상위4위에 랭크된 병원 만큼이나
수익면에서 나쁘지 않다고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SK이노베이션 화끈한 투자로 체질… 매수유지키움증권,키움증권에서 1일 SK이노베이션 096770 에 대해 화끈한 투자로 체질이 변하고 있다 라며 투자의견을 매수 유지 로 제시하였고 아울러 목표주가로는 260 000원을 내놓았다. 키움증권 이동욱 이창희 애널리스트가 동종목에 대하여 이번에 제시한 매수 유지 의견은 키움증권의 직전 매매의견에서 큰 변화없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고 올해 초반의 매매의견을 기준으로 볼때도 역시 매수 의견이 계속 유지되고 있는 상태이다. 그리고 최근 분기내 발표된 전체 증권사 리포트의 컨센서스와 비교를 해볼 경우에 오늘 발표된 투자의견은 대체적으로 평균치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이번 의견은 동종목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목표주가의 추이를 살펴보면 과거 상향조정되어오던 패턴이 최근 두차례 연속 같은 수준에 머물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전일 종가 기준으로 볼때 동종목의 현주가는 이번에 제시된 목표가 대비 25.9%의 추가상승여력이 있다는 해석이 제시되고 있다.
바카라 사이트 제작20171201,경제,스포츠동아,공인중개사 준비를 시작한다면 에듀윌이 제공하는 무료 혜택 확인하세요,제28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도 끝나고 내년 10월에 시행 예정인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28회 시험에 아쉽게 떨어진 수험생도 있을 것이고 동차 합격을 목표로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있을 것이다. 어느 자격증이나 마찬가지겠지만 공인중개사 시험과 같은 경우 법이나 계산 문제 등 기초부터 철저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가도 “기초실력이 확실히 잡혀있다면 실제 시험에서 어떤 문제가 나와도 정답을 찾을 수 있다”고 조언한 바 있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탄탄한 기초실력을 위한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수험생들은 회원가입만 해도 공부가 2배 쉬워지는 기초강의 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7일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18년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는 최신 출제경향과 중요 포인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정된 학습계획 완성을 위해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하며 과목별 기초 흐름을 잡아 흔들리지 않는 기초체계를 확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에듀윌은 11월 한 달 동안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비법을 담은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배부하기도 했다. 처음부터 공인중개사 시험을 제대로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교재로 직업전망 시험 일정 합격률 분석 등의 필수 시험 가이드는 물론 과목별 학습법 합격 TIP 필승전략 등을 수록해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했다. 마지막으로 최신 3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공시법 세법 공법 등 과목별 기출문제를 해설강의를 통해 익힐 수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초보수험 가이드 최신 부동산 재테크 특강 등의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온라인 강의 학원 교재 출판 등 각종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이력이 있다.
로얄 바카라20171201,경제,뉴스1,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 취임식,서울 뉴스1 이광호 기자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2017.12.1 뉴스1 skitsch news1.kr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한국경제,헐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도 인정...가정용 의료기기 대표주자 꿈꾸는 지티지웰니스,임락근 기자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쓰는 미용 장비들을 어떻게 하면 집에서도 쓸 수 있을까.’ 최근 몇 년간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 사진 의 머릿 속을 가득 채운 것은 이 생각뿐이었다. B2C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을 키우기 위해서였다. 레이저 의료기기 등 B2B 기업과 병원 간 거래 사업을 통해 얻은 기술을 활용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캐시카우 현금창출원 ’가 필요했다. 성장 잠재력은 무한하지만 이제 막 형성되기 시작한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이야말로 중소기업에도 기회가 있는 블루오션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연구개발 R D 팀과 일선 병원을 돌아다니고 논문을 뒤져가며 개발에 매달렸다. 원리를 이용하되 개인도 쓸 수 있도록 간편하게 만드는 데 주력했다. 김 대표는 1일 서울 삼성동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여러 해 공을 들였던 B2C사업이 지난해 순항하면서 2015년 108억원이었던 매출이 지난해 194억원으로 껑충 뛰었다”며 “올해뿐만 아니라 내년 역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80% 가까운 성장률을 견인한 것은 지티지웰니스가 지난해 내놓은 첫 B2C 미용장비 ‘르바디’였다. 체내에 중주파를 흘려 인위적으로 근육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운동효과를 이끌어내는 장비다. 팔뚝 옆구리 등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를 자극해 살을 빼는 데 주로 쓰인다. 르바디는 출시 1년 반 만에 6만대가 팔렸다. 지난해에만 8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LED 빛을 쪼여 피부재생을 돕는 마스크 형태의 피부미용 장비 ‘미룩스’도 지티지웰니스의 야심작이다. 원래는 피부과의원 피부클리닉 등 B2B시장을 겨냥해 오페라 라는 이름으로 2015년 국내와 미국 시장에 처음 내놨다. 그런데 뜻밖에도 집에 갖고 가서 쓰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헐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는 집에서 오페라를 쓰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 올리기도 했다. 김 대표는 B2C시장에서도 통할 것으로 보고 사양을 낮춘 미룩스 보급형 제품을 지난해 국내에 출시했다. 300 400만원이었던 오페라에 비해 3분의 1 가격이었다. 지난 9월 LG전자가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에 뛰어들면서 내놓은 제품도 미룩스와 비슷한 LED 마스크다. 지티지웰니스는 김 대표가 직원 3명과 함께 1999년 단일SMC라는 이름의 의료기기 유통업체로 시작했다. 해외 의료기기를 수입해 유통하고 국내 의료기기는 해외에 수출하는 중개무역을 했다. 세계 체성분분석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인바디도 당시 고객사였다. 인바디의 해외 수출을 도맡았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 OEM 을 발주해 만든 의료기기도 판매했다. 꾸준히 매출을 늘려가던 지티지웰니스에 2013년 위기가 찾아왔다. 15년간 이어져 오던 인바디와의 계약이 끝나면서다. 100억원 넘던 매출이 1년 새 반토막 났다. 김 대표는 “이 때 큰 고비를 맞으면서 유통업으로는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이 어렵다고 느꼈다”며 “직접 의료기기를 제조해야겠다고 결심한 계기가 됐다”고 했다. 이때부터 직접 생산을 위해 R D 인력을 본격적으로 늘리기 시작했다. 실력 있는 엔지니어를 20명 이상 스카웃 했다. 30여억원을 들여 레이저 의료기기 제조사 등 두 곳을 인수했다. 2015년에는 사명을 지티지웰니스로 바꿨다. 김 대표는 “지티지웰니스의 역사는 1999년부터지만 2013년 재창업한 것이나 다름없다”며 “단순 유통하는 상품 비율이 당시 70 80%였지만 지금은 제품 비율이 90%인 회사로 탈바꿈했다”고 말했다. 지티지웰니스는 르바디와 미룩스를 중심으로 B2C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 현재 수출하고 있는 미국 일본 중국 등 이외에 독일 등에도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이와 함께 2015년부터 계속해 온 레이저 의료기기 사업도 계속한다. 지난달에는 1조 분의 1초인 피코초 단위로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더 정밀하고 부작용이 적은 치료가 가능한 레이저 의료기기를 개발하기도 했다. 김 대표는 “B2B분야에서 먼저 기술력을 인정받고 그것들을 B2C 분야에도 접목해나가겠다”며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가정용 미용기기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1,IT과학,한국경제TV,제4회 앱쇼코리아 하이보이스 외국어 홍보영상 제작 한번에 해결,한국경제TV 김태혁 PD 외국어 번역검수 더빙 자막 및 영상편집을 원스톱으로 최근 미국 최대 소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킥스타터 에 자신의 회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고민하던 ㈜브런트 남찬우 대표. 그는 원어민 성우 서비스업체 하이보이스 를 통해 제품 홍보영상의 번역 검수와 외국인 성우 더빙을 한번에 처리했다. 현지화에 적합한 번역 및 원어민 검수까지 거친 광고 내레이션은 안정감과 설득력을 가진 미국 원어민 성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미국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 PR영상으로 탄생됐다. 보통 홍보영상의 영어버전을 만들려면 번역 더빙 그리고 자막 편집까지 여러가지 복잡한 절차가 필요하다. 하지만 하이보이스와 함께라면 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2017 동경국제포장기계박람회 JAPAN PACK 2017 에 참가한 컨테이너 에어백 제작업체 ATM코리아도 하이보이스 덕을 톡톡히 봤다. 박람회가 얼마 남지 않는 시점에서 10분이 넘는 제품 홍보영상을 일본어 번역을 맡기고 성우를 섭외해 녹음하고 편집자를 구해 일본어 자막을 삽입하기에는 시간이 매우 촉박했다. 하지만 하이보이스를 통해서 일사천리로 일을 진행할 수 있었고 일본 박람회에서 성공적으로 홍보영상을 상영할 수 있었다. 하이보이스는 전세계 30여 개국 약 300명의 외국인 성우를 보유하고 있는 원어민 성우 전문업체다. 외국어 더빙뿐만 아니라 외국어 번역 및 현지화에 알맞은 원어민 검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들로 이루어진 영상제작팀이 따로 있어 외국어 자막 삽입 등 영상편집과 오디오 믹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우리나라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이 늘고 있고 정부도 해외진출을 장려하면서 홍보영상의 글로벌화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진출 추세에 맞춰 초미세먼지 공기청정기를 개발한 스타트업 바이오세라 는 이번에 영어버전으로 제품 실험영상을 만들어 글로벌 진출을 노리고 있다. 김성일 바이오세라 대표는 외국인에게 홍보하는데 영상이 가장 좋은 매체지만 번역과 외국인 음성 그리고 외국어 자막 등이 필요한 번거로움이 있었다. 또한 영상제작분야를 잘 모르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손대야 하는지 막막하기도 했다. 하지만 하이보이스를 통해서 이러한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었고 영 중 일어는 물론 베트남어 태국어 등 다국어 해외 홍보영상 제작을 원스톱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라고 말했다. 최근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영상을 통한 홍보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스타트업뿐 아니라 일반 기업들도 SNS 등을 통한 기업 및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효과적인 외국어 홍보영상을 만들기 위해 어떤 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하이보이스 이정민 대표에게 들어봤다. 외국어 홍보영상 제작의 첫 번째는 현지화된 언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해외여행 시 관광지에서 맞춤법이 틀려 어색한 한글 표지판을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한국인이 아닌 현지 외국인들이 작업을 했을 때 벌어지는 오류입니다. 외국어 홍보 영상 역시 현지인들의 눈과 귀에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는 철저한 현지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는 콘텐츠에 적합한 외국인 성우의 보이스와 배경 음악 자막 등의 후반 작업의 조화입니다. 이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서서 외국인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의 힘이 됩니다. 외국인 더빙을 뛰어넘는 고품격 외국어 콘텐츠 제작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하이보이스의 이정민 대표는 30여 개국의 원어민 성우와 검수자들의 눈과 입을 통해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콘텐츠의 글로벌 진출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이보이스를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앱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4회 앱쇼코리아 는 참가기업의 투자 제휴를 돕는 비즈매칭 프로그램과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등 다양한 분야간의 연결과 확장을 다루는 파미나 PARTY SEMINAR 참관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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