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수아
20171205,IT과학,뉴스1,KT 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와 간편납부 서비스 MOU,5일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 East 빌딩에서 KT 기업서비스본부장 이선우 상무 오른쪽부터 남충희 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 부회장 이홍재 스마트로 대표이사가 ‘간편납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KT 제공 2017.12.5 뉴스1 photo news1.kr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이데일리,올리브영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사진 올리브영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CJ 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999년 국내 최초의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출범한 이후 18년 동안 다양한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창립 18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세 차례에 걸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의 12월 생일 파티’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고객들도 매일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차로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벌스데이 Everyday Birthday ’ 행사는 인기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2018 벌스데이 캔 Birthday Can ’을 증정한다. ‘2018 벌스데이 캔’은 스킨 클렌징 마스크팩 헤어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제품 정품과 샘플을 랜덤 구성해 구매 고객에게 생일 축하 선물을 전하듯 기대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한 1차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일 단 하루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4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금바둑이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데일리,취재수첩 이통사 비난받는 이유,디지털데일리 채수웅기자 핀란드의 한 경영 컨설팅 업체가 내놓은 통신요금 관련 보고서에 한국 통신시장이 발칵 뒤집어졌다. 핀란드의 경영 컨설팅 업체 리휠 Rewheel 의 ‘2017 하반기 4G 가격비교’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LTE 데이터 요금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보고서 발표 이후 조사 기준이나 비교대상 등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다.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LTE 1GB 데이터 가격은 13.4유로 1만7300원 로 조사대상 41개국 가운데 가장 비쌌다. 30유로 3만8700원 로 사용할 수 있는 LTE 데이터량 조사에서도 우리나라는 0.3GB로 사실상 최하위에 그쳤다. 데이터 단가 산정에 있어 비교 요금을 1000분 이상 음성통화 제공 요금제로 제한한 것을 비롯해 국내에는 MVNO 알뜰폰 을 제외한 점 구글 번역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한 점 등 정확한 통계 데이터로 사용하기에는 한계가 많았다. 우리나라 LTE 이용자들의 평균 데이터 이용량은 약 6.8GB이다. 리휠 보고서 기준대로라면 10만원 이상의 데이터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상식적으로 현재 사용하고 지불하고 있는 요금수준과는 차이가 컸다. 숫자 데이터를 찬찬히 살펴보면 제대로 된 통계는 아니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처럼 보고서 수준을 감안할 때 야단법석 떨 일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용자들 반응은 달랐다. 아니나 다를까 국내 이동통신 요금 및 통신사에 대한 무조건적 비난이 반복됐다. 가계통신비 부담 논란은 현재 진행형이다. 현 정부의 기본료 폐지가 사실상 무산됐지만 선택약정할인율 확대를 비롯해 저소득층 요금감면 확대 보편요금제 도입 추진 등으로 과거에 비해 요금은 꾸준히 낮아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 국민들이 체감하는 가계통신비 부담은 여전할 것이고 요금인하에 대한 요구 역시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다. 지나칠 만큼 적극적인 네트워크 설비 경쟁으로 국내 통신 품질은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고수준이다. 요금에 대한 견해는 다를 수 있지만 이번 리휠 보고서처럼 한국이 터무니없이 비싼 나라가 아닌 것도 분명하다. 국내 통신사들이 세계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는데 국민들의 신뢰를 얻지 못하고 무조건적인 비난의 화살을 받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자국 기업인만큼 국민들이 엄격한 잣대 기대가 있기도 하고 기업들이 그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것도 사실이다. 또한 알게 모르게 국민들 몰래 꼼수를 피웠고 국민들의 이익을 우선하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다. 기업의 지속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지금 국내 통신사를 비롯한 대기업에게 필요한 것은 국민들로부터의 신뢰회복이다. 생태계를 구성하는 수많은 기업 이용자들과의 상생 끊임없는 혁신 노력 나눔 경영 등을 통해 국내 통신사들이 무조건적인 비난에서 벗어나 존경받는 기업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모바일 바둑이 환전20171206,IT과학,전자신문,코웨이 ODM 다변화로 미국 정수기 공기청정기 시장 노린다,CES2018에서 혁신상을 받은 코웨이 제품 왼쪽 상단부터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P 5600N 뷰티 플랫폼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 의류 관리기 스마트 베드 시스템 코웨이가 미국 환경가전업체인 브론델 에 공급하는 제조업자개발생산 ODM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기존 비데 뿐만 아니라 정수기 공기청정기까지 공동 개발하면서 해외 프리미엄 환경 가전 시장을 공략한다. 채널 현지화 작업과 판로 다각화로 안정적인 수익 창구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최근 브론델과 해외향 공기청정기 정수기 제품 개발과 판매 협력을 확대했다. 브론델은 미국 비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비데를 포함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를 판매한다. 코웨이는 지난 2010년 브론델과 200억원 규모 비데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3년간 10만대 규모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 OEM 방식으로 공급하는 것이 골자다. 미국에서 디지털 비데 등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늘면서 최근까지 OEM 계약을 유지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브론델을 적극 활용해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론델의 해외향 제품 공동 개발도 진행한다. ODM 방식으로 브론델 프리미엄 비데 스워시 시리즈 등 다수 제품을 개발해 최근 출시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데 외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등 제품 개발과 판매 부문에서도 협력하고 있다”면서 “브론델과 협력 관계를 확대해 제품 생산과 판매를 늘리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웨이 ODM 제품 확대는 급성장하는 북미 환경 가전 시장 접근성을 확보하려는 포석이다. 무역협회에 따르면 미국은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로 가정·산업용 공기청정기 수요가 연평균 7.38% 증가할 전망이다. 지난해 137억달러 14조9500억원 규모 시장이 2020년에는 206억달러 22조4800억원 로 확대될 것으로 관측된다. 공기청정기 시장도 연평균 7% 안팎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추정된다. 코웨이가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등 ODM 제품을 늘리면 기존 코웨이 자체 브랜드와 함께 수출 판로를 다각화할 수 있다. 해외 시장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투트랙 전략인 셈이다. 코웨이는 미국 생활 가전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마케팅도 강화한다. 소비자에게 적정 시점에 자동 리필 용품을 보내주는 아마존 DSR 서비스도 추진하는 등 현지 유통 채널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공기청정기 판매 호조로 3분기 코웨이 미국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6% 증가한 156억원을 기록했다. 관리 계정도 전년 동기 대비 9.3% 늘어난 11만을 돌파했다.
모바일 바둑이 환전20171201,IT과학,연합뉴스,현대백화점 간편결제 페이코와 1억 규모 사은행사,서울 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현대백화점은 간편결제 시스템 페이코 PAYCO 도입을 기념해 NHN페이코와 공동으로 총 1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15개 전 점포에서 페이코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7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5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페이코로 현대백화점에서 처음 결제할 때에만 적용된다. 또 현대백화점 PAYCO 현대오일뱅크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고객이 3만 원 이상 페이코 간편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5천 점을 4천 명 선착순 에게 증정한다.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H코스메틱 페어 기간에는 화장품 브랜드 상품을 3만 원 이상 페이코로 결제한 고객 3천 명에게 페이코 1만 원 상품권과 20여 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로 구성된 페이코 H박스 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우리카지노 계열사